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쇼퍼홀릭(Confessions of a Shopaholic) 리뷰

by 대표 제시카 2022. 12. 12.
반응형

 

 

 

영화 '쇼퍼홀릭' 리뷰

2009년 영화 Confessions of a Shopaholic은 레베카가 빚쟁이들로부터 숨는 동시에 사람들에게 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해주기도 하고 실제로 쇼핑 중독의 공포를 드러내기도 합니다. 흔하지 않은 로맨틱 코미디이기에 그녀는 모든 것이 잘 풀리기 전에 몇 번의 위험한 순간을 보내고 마지막에 사랑을 찾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에서 배워야 할 교훈이 꽤 있습니다.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 되려고 하면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Rebecca와 마찬가지로 인생에서 더 많은 것을 원하고 일을 하지 않고도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력서를 채우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보면 레베카는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방식을 속이려 했을 뿐만 아니라, 빚 추심 문제로 광란에 빠져 있을 때 실에 매달려 버텼습니다. 그녀는 개인 금융 칼럼을 쓰는 데 성공했지만 자신이 어려움을 겪었고 즉석에서 조사를 했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상사인 루크는 레베카가 곧바로 첫 과제를 수행한 것에 대해 그녀를 불렀지만, 잠시 후 주제에 대한 그녀의 인터넷 검색 카피를 포착했습니다. Rebecca는 엄청나게 성공하기 시작했지만 자격이 없었고 도덕적 난관에 처했기 때문에 결국 직장을 잃었습니다.

반면에 루크는 자신의 장점을 이용하여 자신의 자리를 얻어야 했습니다. 그는 유명한 사교계 명사의 아들이었기 때문에 잡지의 NPS 또는 Net Promoter Score를 개선하기 위해 고용되지 않았습니다 . 그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었고, 그로 인해 Rebecca의 상사로서의 자리를 얻었습니다.

변화는 당신에게 꼭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Luke는 Rebecca의 잠재력을 보기 시작했을 때 Rebecca의 칼럼의 판매를 개선하는 대신 목소리를 가진 작가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는 회사가 보험을 판매 하든 조리대 여과 시스템을 판매하든 판매 개선에 관한 한 모든 회사에서 일할 수 있었지만 결국 사람들에게 어필하는 Rebecca의 재능을 키울 기회가 있는 잡지사에 취직했습니다. 그의 믿음 덕분에 레베카는 순식간에 중요한 사람이 되었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그녀는 결국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직업 커리어에 없는 것에 집중하기로 결정하고 회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Rebecca는 변화를 받아들이는 것을 매우 주저했고 쇼핑 중독자로서 자신에게 문제가 있음을 즉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룸메이트가 그녀가 정리 했다고 생각 하도록 그녀의 옷장에 맞도록 모든 것을 압축 했습니다 . 그녀는 쇼핑 중독자들을 위한 모임에 갔지만, 그녀는 여전히 구매를 통해 얻는 서두름에 너무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스스로 변화하기로 결정하고 나서야 문제가 해결되고 상황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때때로 당신의 꿈은 실망을 가져옵니다.

레베카가 꿈꿔왔던 패션 잡지사에 취직 제의를 받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기사에 거짓말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그 일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때때로 당신의 꿈은 실생활에서만큼 마법적이지 않고 심각한 윤리적 또는 도덕적 문제를 동반합니다. 다른 꿈을 쫓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Shopaholic의 Confessions of a Shopaholic은 완전히 현실적이지는 않지만 중독과 자신의 길을 찾는 것에 대한 많은 교훈을 가르칩니다. 이 영화는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꿈을 향한 길이 항상 생각한 대로가 아님을 깨달아야 하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됩니다.

반응형

댓글